매경골프최고위과정 5기는 골프 방송으로만 접한 프로들의 레슨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매경골프CEO과정 2기부터 본과정의 책임교수를 맡아 진행해 온 조도현 프로와 함께 KPGA·KLPGA 정회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정상의 프로들이 개인 맞춤형 레슨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매경교육센터는 3회의 연습장레슨, 2회의 전문골프레슨(퍼팅, 숏게임), 9회의 필드레슨을 적절히 배치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필드레슨은 총 9회 진행할 예정으로 국내 골프CEO과정 중 가장 많은 라운딩 횟수를 제공합니다.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남서울C.C와 한성C.C를 중심으로 레슨이 이뤄집니다.
↑ 매경골프최고위과정 책임교수 조도현 프로 |
이번 교육과정을 앞둔 조도현 프로는 "골프 방송에서만 본 골프 레슨, 매경골프최고위과정과 함께할 수 있다"며 매경골프최고위과정의 책임교수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SBS골프아카데미에 출연하고 있는 그는 "방송으로만 접한 프로들의 레슨,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매경골프최고위과정과 함께한다면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경골프CEO과정의 매력을 프로들의 책임감 넘치는 레슨으로 손꼽았습니다. “지도교수로서 책임감 넘치는 레슨을 진행하면 원우분들도 화답하듯이 수업에 집중해주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매경골프최고위과정의 지도자로서 우리들은 원우들과 교류하며 맞춤형 책임 레슨을 진행,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이뤄내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낼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번 5기 원우들에게 프로 선수들의 연습 방법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그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 개인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해 실전 필드에서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겠다”고 자신했습니다.
매경골프최고위과정 5기는 다음달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남서울C.C· 더스타휴C.C· 한성C.C의 명품 골프장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참가 신청을 희망하시면 유튜브 또는 인터넷 검색창에 ‘매경교육센터, 매경골프최고위과정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