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EF코리아] |
이번 박람회에선 초·중·고교생 대상 어학연수와 대학생 및 직장인 어학연수, 영국 대학(원) 진학 과정, 해외 인턴십에 관한 일대 일 컨설팅 서비스와 세미나가 제공된다. 또 EF를 통해 어학연수를 다녀온 졸업생들이 직접 진행하는 후기 발표와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Q&A 세션도 마련될 예정이다.
서울지사에선 EF의 한국어 어학연수 캠퍼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과의 언어 교환 시간을 비롯해 행사 이틀간 미국·캐나다·영국·몰타·유럽 어학연수 세미나가 열린다. 연령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해외 인턴십, 직장인 어학연수, 초·중·고교생 어학연수 세미나 중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참석할 수 있으며, 영국 대학(원) 진학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영국 유학 준비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부산지사에선 15일 원하는 국가 및 프로그램에 관한 일대 일 상담을 진행하며, 16일에는 직장인 어학연수, 미국 및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유학 준비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서울·부산·대구 어학연수 및 유학 박람회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EF는 지난 1965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한국지사 EF코리아는 지난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외국어 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설립됐다. 어학연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