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인증원(KMR)은 LG전자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은 한국경영인증원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우수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한 우수 기관을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의 자회사로 서비스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며, LG전자의 ‘케어솔루션’인 신개념 렌탈서비스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체계 취득함에 따라 고객의 요구와 기대(expec에 대해 고객소리(VOC)가 발생되었을 때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하고, 관리하며, 모니터링 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은 ISO 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인증을 포함한 ISO 37001/19600(부패방지/준법경영시스템), ISO 30301(기록관리경영시스템), IATF 16949(품질경영시스템), ISO 4
인증세미나를 매 번 시행하는 한국경영인증원은 오는 28일에는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공정채용인증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