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릿지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공항의 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더라운지멤버스’는 서비스 플랫폼 전문 회사인 ‘㈜이브릿지’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로 별도의 연회비 없이, 필요할 때에 구매하여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을 떠나는 가족 및 지인에게 구매한 이용권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으로 국내에서는 인천/김포/김해 국제공항의 10개 라운지 [○인천공항 1터미널 – 스카이허브라운지(동편/서편/탑승동), 마티나라운지(동편/서편) ○인천공항 2터미널 – 마티나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L ○김포공항 – 스카이허브라운지 ○김해공항 –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약 1,200여 개 라운지를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더라운지멤버스’ 모바일 앱의 ‘라운지 검색’을 통해 라운지 위치와 이용 시간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브릿지 관계자는 "고객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라운지서
2018년에만 국내 공항에서 항공사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객을 제외하고, 순수 유료 라운지 이용객만 150만 명을 넘었고, 올해는 2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