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싱가폴 FILMAT36 제작이사 캐씨리, 한국낚시채널 대표 나채재 /사진제공 = 한국낚시채널 FTV |
한국낚시채널(대표 나채재) FTV가 글로벌 역량 강화에 나섭니다.
지난 12월 6일 세계 3대 콘텐츠 마켓인 ATF(Asia TV Forum & Market)가 열리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드 컨벤션센터에서 싱가포르 제작사 Filmat36과 'Urban Water Challenge' 공동제작 업무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Urban Water Challenge'는 2016년 제작된 FTV 창사 15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물 이야기’(Story of Water)'의 후속작 성격으로 한국과 싱가포르 양국을 주요 배경으로 물 부족 해결방안을 모색해보는 환경 다큐멘터리입니다.
이미 '물 이야기'는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국내에서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됐고 해외에서는 탕헤르국제영화페스티벌과 글로벌 환경영화제인 'GREEN ME' 페스티벌에서 상영작으로 선정됐습니다.
또한 '12 Months Film Festi
이어 7일에는 세계 2위 글로벌 송출업체 Globecast(MDU 방식 위성사업자)와 콘텐츠 해외 유통 관련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한편 일본 규슈지역 케이블방송사 J:COM(가입자 530만)과도 프로그램 교환에 관한 협의가 이뤄졌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