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아현지사 통신구 화재로 인해 피해를 본 유선전화 이용 고객에게 최고 6개월간 요금을 감면하기로 했습니다.
KT는 오늘(29일)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PSTN) 이용고객에게 총 6개월 이용요금을 감면하고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이용고객에게 3개월 이용요금을 면제키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초 유선 가입자 보상안인 '1개월 요금 감면'보다 2~5개월 추가로 감면키로 한 것입니다.
한편 KT는 지난 26일부터 신촌지사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
또한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 등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에도 헬프데스크를 설치합니다.
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습니다.
KT는 어제(28일)까지 고객 477명에게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