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 속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야외 활동을 주로 하는 이들에게 건강 적신호가 찾아올 수 있다. 갑작스런 기온변화로 특히 면역력이 낮은 노약자들은 야외 외출 시 현기증을 동반한 증세로 체력이상이 올 수 있는데 평소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할 것이다.
더위로 인한 피부 수분배출이 많아져 탈수 증세를 막기 위해 평소에 가벼운 운동과 함께 몸에 필요한 영향소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해야하며 피로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하여 적절한 휴식이 필수다.
최근 일동생활건강에서는 무더위 건강보조식품으로 세가지 대표 슈퍼베리를 한꺼번에 섭취 할 수 있는 일동 '트리플에이' 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트리플A'는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킹스베리 아로니아와 폴리페놀 성분이 높아 젊음과 에너지의 상징으로 불려지는 마키베리, 아마존 열대우림지역에서 자생하여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아사이베리가 모두 함유 된 과채주스이다.
이에 신체증진 필수 요소인 아연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고 어디서나 보관 및 섭취가 가능하도록 개별 포장 제작 되었다.
일동 관계자는 누구나 원하는 슈퍼푸드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하였고 맛 또한 좋아 거부감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홍보 및 마케팅은 트리플에이 총판사업부를 통해 진행한다고 한다.
일동생활건강은 일동홀딩스의 자회사로서 같은 계열사로는 일동제약, 일동후디스 등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구강 및 뷰티용품 등을 공급하는 건강 생활 제품 전문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