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문을 연 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가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눈길을 끈다.
알파카월드와 생일이 같은 7월 생일자에 한해 알파카월드 입장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알파카월드 1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하며 ‘Visitors 701’ 이벤트로 주말 마다 701번째 입장 고객을 상대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알파카월드인 만큼 동물친구들의 심장소리를 듣는 이벤트도 진행해 화제다.
알파카월드 내 숲속동물원에서는 청진기를 통해서 아이들이 직접 ‘심장소리 듣기 체험’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동물들의 심장 소리를 들으면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오감 만족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체험은 평일에만 진행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체험할 수 있다. 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선착순 100명만 진행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알파카월드 첫 생일 맞이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 부채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명 오션월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알파카월드 유명인사 ‘오늘이’의 한복 입은 모습도 공개가 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휴가 추천 강원도 가볼만한 곳 알파카월드가 위치한 강원도 홍천은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지역으로 인근에 다양한 리조트와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한편 지난 7월 1일 오픈한 알파카월드는 남녀노소, 아이어른 구분 없이 즐기는 힐링 명소를 기치로 개장했다.
현재 알파카월드에는 대한민국 제 1호 알파카가 태어난 곳이기도 하며 세상에 이런일이, 동물농장 등 각종 프로그램
알파카월드 관계자는 “알파카월드는 여름휴가 추천 지역으로 사람, 동물,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이색 휴양지이자 힐링 공간으로 지난 1년간 아낌없는 성원으로 알파카월드가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그간의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