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불균형 식습관 및 생활습관으로 인해 수면 장애를 호소하게 되는 현대인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2조원에 달하며 점차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데, 수면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이유는 수면의 질을 높여 수면장애를 치료하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기 위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나에게 마는 매트리스를 찾아 가장 효율적인 수면자세를 취해 숙면을 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체형, 신체 균형, 수면 습관 등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위해서는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한 후에 구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100~25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에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 종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건강한 수면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렌지슬립은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 기념으로 전 제품을 30%~73% 할인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어 국내에선 쉽게 만나보지 못 했던 고가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가 가능하다.
오렌지슬립이 이처럼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대에 선보일 수 있는 것은 직수입과 고객직거래 판매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는 차별화 전략 때문이다.
로드샵이 아닌 직수입형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해 유통과정의 거품을 최소화 해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가격의 거품을 뺀 뛰어난 품질을 갖춘 템퍼매트리스, 씨리매트리스 등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점은 가격경쟁력 면에서도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는 평이다.
오렌지슬립은 천안아산가구단지와 수원동탄, 하남본점 등 3곳에 매장을 운영 중으로 창고형 매장 내에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 종의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척추 라인을 잡아줘 체형에 특화된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된 매트리스로 수면 시 자세를 잡아줘 허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최상의 기술력이 응집된 매트리스로 티타늄 스프링을 사용해 가볍고 부식이나 산화가 없고, 알레르기 방지 기능 및 정전지 방지기능 등을 갖춰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다.
오렌지슬립은 봄을 맞이해 청첩장을 지참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
또한 서울, 수도권 등 인근 지역에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는 배송직원이 직접 옮겨주는 고객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오렌지슬립에서는 전문배송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어 고객만족과 친절한 책임배송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