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계 암호화폐 박람회(CryptoCurrency Expo)’가 열린다.
오는 25일 서울 K호텔에서 진행되는 암호화폐 박람회는 암호화폐 트렌드와 블록체인의 혁신요인 및 향후 동향 등에 대한 내용을 전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해당 분야 전문가의 통찰력과 논리적 분석, 향후 변화에 따른 동향 및 블록체인의 혁신 또는 방해 요인 등에 대한 지침을 바탕으로 차세대 암호화폐, 금융, 기술 및 투자 분야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핀테크 스타트업과 기업체, 투자자 및 금융권 종사자 등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8 세계 암호화폐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암호화폐 엑스포는 세계 각국의 관련 전문가들과 블록 체인 및 암호 화폐에 대한 동향과 정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아시아의 역동적인 금융 도시 서울에서 규모 면에서 가
설립자 샤힌 필리는 “서울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고의 핀치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위해 방한할 계획”이라며, “세계적으로 특히 아시아를 대상으로 개최되어 온 이번 엑스포가 암호화폐와 관련한 최고의 엑스포이자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