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세대에 한해 고급 중문시공, 43인치 TV, 청소기, 전기밥솥 등 특별 지원
부산 명지지구에서 LG유플러스 IoT와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 스마트한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리건설은 오는 3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명지지구 업무 4-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 24~38㎡ 총 519실로 구성된다. 명지국제신도시 1차 사업이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면서 오피스텔 공급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뛰어나다. 또한 부동산 대책 비규제지역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풍부한 개발호재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오피스텔이 위치하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사업비 17조 원이 투입되며, 명지국제도시 및 에코델타시티 등을 합치면 인구 약 20만명 이상으로 조성되는 대규모 계획도시다.
이 중 명지국제신도시에는 국제업무 및 외국인 정주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이미 지난해 8월 부산지법 서부지원과 부산지검 서부지청 등 법조타운 개청을 시작으로 호텔, 국제업무지구 등이 들어서는 등 풍부한 지역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다. 이에 최근 인구유입이 가속화 되며 임대수요와 투자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향후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이미 착공 중인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및 강서선이 계획되어 있어 완공 시 부산 중심까지 이동이 가능한 입지를 갖췄다. 또 천마산터널이 현재 공사 중으로 내년 12월 개통되면 해운대구까지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지IC, 신호대교, 을숙도대교~장림고개 지하차도(예정), 거가대교, 남해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부산을 넘어서 경남권까지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와 문화시설 등이 잇따라 확충되는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피코크 키친, 더 라이프, 일렉트로마트 등과 같은 문화, 생활공간을 갖춘 복합 공간인 이마트타운이 오는 2019년 2월에 개장할 예정으로 종사자 유입과 함께 생활인프라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공공청사와 명지파출소 등 관공서도 이용이 편리하며 낙동강 철새도래지, 을숙도 생태공원이 가깝고 부산시민공원 1.7배의 명지생태테마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바다조망(일부)을 자랑한다. 또 3층 옥상조경 및 옥상정원과 이어져 책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북카페도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내에 코인세탁실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LG 유플러스의 최첨단 loT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음성인식으로 집의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으며, 현관문 열림감지센서로 외부인 침입도 감지할 수 있다. 또 전기세가 실시간으로 조회돼 에너지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으며, 스마트가전과 연동도 가능해 가전제품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상상황 발생 시 호출버튼을 눌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하주차장 비상벨, 모든 출입구와 지하주차장 CCTV 설치 등 24시간 안심할 수 있는 시큐리티시스템도 도입해 입주자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실내에는 2.4m 이상의 높은 천정고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으며, 옵션비용 없는 붙박이장, 책상, 책장, 화장대, 빌트인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욕실비데 등을 기본 제공하며, 초기 계약자의 경우 풀퍼니시드 시스템(풀옵션)적용으로 고급 중문시공, 43인치 TV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분양관계자는 “견본주택은 오는 3월 10일 그랜드 오픈예정이며 오픈 행사로 홍진영의 팬사인회와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의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28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