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용인시 수지 죽전동 타운하우스 ‘가든코트JJ’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홈포인트는 오는 9월 착공을 시작하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가든코트JJ의 분양절차를 진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가든코트JJ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에 설립되는 35세대 전원주택 단지다. 좌우 공원과 죽전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입지가 특징이다. 이밖에 도심 편의시설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죽전점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강남까지 차로 약 20분 거리다.
또한 유치원, 초‧중‧고등학교가 근접해 자녀계획이 있는 신혼부부는 물론 3인, 4인가구도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환경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가든코트JJ의 세대 당 필지 면적은 188~319㎡(50~90평대)로 다양하며 주택은 2층 규모 40평대 면적으로 다락방과 지하주차장이 제공된다. 개인마당이 있어 도심 속 전원생활도 누릴 수 있다.
단독주택 단지 입구에는 외부 출입차단기와 CCTV, 단지 내 가로등 설치로 보안을 강화하고 공용택배함, 쓰레기 분리수거함 등으로 아파트 같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심미성과 안전성,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30세대는 일본의 유명 주택단지 전문 설계사인 SCaD社에서 5세대는 일본1급 건축사로 유명한 나오이건축설계사무소에서 가든코트JJ의 설계를 진행했다. 일본 내진 기준을 충족하는 중목구조에 일본에서 직수입한 건자재와 최고급 창호, 단열재 등을 사용할 예정이다.
가든코트JJ 시행과 시공을 주도하는 ㈜홈포인트 관계자는 “선진 건축 공법과 다년간 축적해 온 단지 개발 노하우를
가든코트JJ는 오는 9월 착공을 시작해 내년 3월 입주를 마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 기흥구 흥덕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