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원을 모집해 집중적으로 지도해 오고 있는 안성탑클래스 본원이 2월 4일 1차, 2월 18일 2차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0여 년간 기숙학원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오며 매년 높은 성적향상을 이뤄내고 있는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일반학원에 비해 성적향상이 높지만 상대적으로 비용이 큰 기숙학원을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1주일 무료체험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입학하는 일반학생들과 동일하게 1주일간 학생이 직접 먹고 자고 탑클래스 교육진의 강의를 들어보고 나서 최종적으로 학원을 선택한다면, 학원에 대한 신뢰도뿐만 아니라 보다 집중력 있게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영어가 절대평가로 전환되면서 문•이과 모두 수학에 대한 변별력이 상당히 크지만 안성탑클래스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도 될 것으로 보인다.
안성탑클래스의 박영진 교무실장은 “오랜기간 재원생들의 수학공부에 공을 들여 입학하는 학생들의 수학 성적향상도가 상당히 높다”면서 “입학 초기에 학생들의 수학성적을 세밀하게 분석해 수준별 정규수업 외에도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클리닉이라는 개별지도 프로그램을 병행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주요과목 중 특정과목이 약할 경우에는 I.C(Intensive Care) 프로그램이라는 1대1 개별맞춤 프로그램을 집중적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소수의 정원을 모집하는 관계로 정원이 마감되기 전에 미리 접수해야 1주일 무료체험을 비롯해 원활한 입학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