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경영의 대표주자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명재)이 공익광고 크라우드 펀딩 기업인 희망정류장(대표 이종규)과 진행한 <나눔, 마음을 나누는 것입니다>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지난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진행한 나눔 문화 확산 캠페인 <나눔, 마음을 나누는 것입니다>는 OECD 평균에 비해 현저하게 뒤처지는 우리나라의 나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자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 캠페인에서의 나눔은 기부나 협찬뿐 아니라 마음으로 나누는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자는 의미로 해석이 되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단체의 봉사활동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희망정류장과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후원하였으며 일반 시민들도 나눔에 동참하여 총 400만 원의 후원금을 모집할 수 있었다.
모집된 후원금은 전액 공익광고를 위한 제작비와 SNS 등을 통한 캠페인 홍보비로 사용된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된 캠페인 영상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밖에도 ‘가가호호 봉사단’을 통해 매달 전국 각지의 아동센터, 복지관, 장애인시설 등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더욱더 다양하고 많은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