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해수욕장과 같은 흔한 휴가지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체험의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17 하계레저스포츠 여행 상품'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홍천레포츠파크'가 뽑히면서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홍천레포츠파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동해안 간의 이동이 더욱 수월해지면서 홍천레포츠파크를 찾는 이용객들은 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홍천 레포츠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중 가장 대표적으로 꼽히는 '플라잉 짚'은 '짚라인'이라고 불리는 레포츠로, 와이어를 이용해 쾌속질주로 가리산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플라잉 짚은 총 969m 7개 코스로 이뤄졌으며 철저한 점검을 통해 사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무선네트워크 GPR시스템을 이용한 레포츠인 'GPR 서바이벌'은 페인트총으로 진행하는 기존의 서바이벌 게임보다 더욱 스릴 있고 현실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근접전투에 특화된 무선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실전과 같은 모의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적게는 가족단위, 많게는 20대 20의 대규모 게임도 가능하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국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포츠 '포레스트 어드벤처'는 자연목 혹은 인공폴을 이용해 2~5M 높이의 플랫폼과 시설물을 부착해 가리산 숲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다. 포레스트 어드벤처는 가리산의 울창한 자연환경에서 장애물을 극복하며 심신단련에 효과적이며 성인, 아동, 익스트림 총 3가지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포츠 외에도 계곡과
한편, 홍천 레포츠파크 관계자는 "강원도 공식블로그에 홍천레포츠파크가 홍천가볼만한곳 으로 소개되면서 벌써 많은 이용객들이 찾아오고 있다"며, "홍천레포츠파크는 대형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