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아이유, '홍대문화축제' 참여…참이슬 신제품 소개 등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5-12-21 19:43 l 최종수정 2015-12-22 16:03

아이유, '홍대문화축제' 참여…참이슬 신제품 소개 등 이벤트 진행

아이유/사진=하이트진로
↑ 아이유/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이 '홍대문화축제'에 참여하는 가운데, 참이슬 모델인 가수 아이유도 축제에 참석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끕니다.

21일 하이트진로 참이슬은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홍대문화관광협회가 주최하고 마포구청과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홍대문화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부터 펼쳐온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가 축제 일환으로 진행되며, 올해에도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참석해 축제 참가자들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홍대문화축제' 메인 프로그램으로 펼쳐지는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에서 아이유가 직접 최근 출시한 참이슬 400ml 페트병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1'에서 팔꿈치로 소주병을 치는 모습을 연출해 화제를 일으킨 아이유가 이번엔 400ml 페트병으로 따른 소주잔을 들고 팬들과 '즐거울 땐 참이슬 짠'이라는 건배 세레모니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읍니다.

이 밖에도 미니 콘서트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참이슬 400ml 페트병 모양의 야광봉을 사전에 증정하고, 수 천명의 팬들이 아이유의 노래에 맞춰 흔드는 그린 라이트로 홍대 거리를 초록빛 장관으로 물들일 계획입니다.

아울러 아이유는 참이슬 포스터 따라 하기 콘테스트 참가자들과 함께 포스터 속 건배, 댄스, 노래의 3단 포즈를 따라 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지며, 뿐만 아니라 '홍대문화축제' 현장 곳곳에서는 아이유 포스터 포즈 따라하기 SNS 이벤트, 스펌스, 리플렉스, 슈퍼키드 등 홍대 인디밴드의 축하 공연이 열립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이슬로 페스티벌은 이슬포차와 함께 참이슬을 대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젊은 타겟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홍대문화축제'로 장소를 옮기고 행사 일정도 크리스마스에 맞춰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는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12월에 그 동

안 참이슬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참이슬과 함께하게 된 모델 아이유와 새해의 포부를 전하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즐거울 땐 참이슬 짠' 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참이슬의 깨끗함과 대세감을 알리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