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스타트’ 토익캠프 선정 '최고의 토익입문서' 1위 올라 눈길
‘해커스 토익 스타트’ 교재가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에서 선정한 ‘최고의 토익입문서’ 1위에 올랐다. 이번 설문은 지난 4월 24일까지 진행 되었으며 총 146표(복수응답 가능)의 참여를 기록했으며 ‘해커스 토익 스타트’ 교재가 90표(61.64%)를 차지해 ‘최고의 토익입문서’로 인정 받았다. 이는 2위를 약 3배 앞서는 수치로, 토익 입문자들의 관심이 해커스 교재에 집중되고 있음을 증명했다.
선택한 이유로는 ‘단기간 700점 달성 가능’이 78표(41.05%)를 얻으며 가장 큰 이유로 꼽혔다. 이 외에도 ‘설명이 쉽고 자세해서’, ‘핵심 요약이 잘 정리돼 있어서’, ‘무료 동영상강의 등 무료 자료 제공’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한 ‘토익캠프’는 최신 토익/토스/오픽/영어자료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특히 ‘토익캠프’는 86만 명(2015년 1월)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해당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설문조사 결과와 맞물려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리딩’ 교재도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토익 LC 이론서 기준 1위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연구ㆍ분석해 반영했다. 토익 리스닝 기초에 필요한 핵심포인트만을 골라 4주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실제 토익과 같은 비율로 미국/영국/호주식 발음을 수록했다. 특히 ‘받아쓰기&쉐도잉 CD’로 교재에서 학습한 표현과 문장을 반복해서 듣고 따라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해커스인강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단어암기장과 들으면서 외우는 암기자료 MP3를 통해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 교재에 수록된 단어를 따라 읽으면서 반복 학습할 수 있고, ‘온라인 토익 모의고사’로 시험 전 자신의 실력을 미리 점검할 수 있다.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토익 RC 이론서 기준 1위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은 기초 문법 관련 궁금증을 예문과 함께 명쾌하게 정리해 기초 문법에 대한 이해는 물론, 보다 빠른 토익 리딩 영역 점수 향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Part 5, 6에 자주 출제되는 문법을 위주로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토익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되는 빈출 어휘와 표현만 모아 재미있는 스토리로 쉽게 외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모든 지문과 질문 유형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지문/질문 유형별 공략법을 수록했다. 나아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교재를 활용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는 오는 31일(일)까지 ‘YES24 해커스 토익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 교재와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교보문고 토익 베스트셀러 리딩/리스닝 기준, 2005년~현재)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교재 중 1권만 구매해도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받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베스트셀러 교재를 집필한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