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월 9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점수 예측 이벤트’와 ‘해커스토익 검색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토익 응시자들을 지원한다.
‘점수 예측 이벤트’는 토익점수 발표 후 내가 예측한 토익점수가 실제 토익점수와 100% 적중할 경우, 토익시험비 42,000원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00% 일치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5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2만 원 수강권’을, 10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토익스피킹/오픽 강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와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추가로 증정해 토익 응시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해커스토익 검색이벤트’는 토익시험일인 5월 9일 단 하루만 실시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해커스토익’ 검색 시 나타나는 검색결과 중 ‘네이버 책’ 가장 위에 있는 책 이름 맨 앞 5글자를 확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2015 토익 최신기출 100단어’를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자유시간’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은 이와 더불어 토익시험 종료 후 가장 확실하게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토익총평의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진행한다.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토익 총평 분석과 강의가 업로드 된 직후, 문자로 총평 업로드 소식을 알 수 있어 번거로운 기다림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총평은 종로해커스의 전미정 강사와 에리카 설 강사가 진행을 맡았다. 문자알리미 신청자에게는 100% 당첨되는 선물도 증정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만 원 할인권’을(선착순 1,000명 제외),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해커스인강] 클라라 선생님의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오픽인강 30% 할인쿠폰’’의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토익시험 당일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응시자들이 서로 정답을 공유하고 논란문제를 확인할 수 있다.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게시글 작성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토익 최신기출문제집 ‘해커스 토익 스타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에 오르는 등 토익시험 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