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균형 운동센터 밸런스브레인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아이의 학교생활, 산만함, 돌발행동 등으로 고민이 있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4월 24일(금) 오전 11시 서울, 경기, 경남, 전라 등의 전국 17개 센터에서 동시에 개최되고, ADHD에 대한 정보를 속 시원히 전달할 예정이다.
밸런스브레인의 세미나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형식이 아니라 항상 소통을 중시했다. 이번 세미나 역시 궁금증을 기탄없이 물어볼 수 있도록 밸런스브레인 센터의 센터장과 아이의 ADHD를 극복한 어머니가 직접 나와 진행할 예정이다.
센터장은 센터를 운영하며 항상 학부모의 얘기를 귀 기울여 들어왔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아이의 ADHD를 극복한 어머니는 아이와의 갈등, 극복기 등을 숨김없이 진솔하게 얘기할 예정이라 기존의 어려운 세미나와는 사뭇 다르다.
세미나는 1,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 강연은 밸런스브레인 센터장이 맡았고, ADHD로 센터에 내원한 아동의 풀 스토리를 토대로 발표를 진행한다. 아이가 센터를 오기 전 어떤 부분이 고민이 되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풀고, 근본 원인을 누구나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한다. 또한 해결 방법 역시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아이의 ADHD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어머니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자신의 훈육 및 영양 노하우 등을 공개하고 아이의 변화를 이끌었던 양육법, 부모의 마음가짐 등에 대해서 진솔하게 얘기한다.
이때 세미나를 듣는 학부모 입장에서는 궁금한 점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 이를 위해 센터장, 사례를 발표한 어머니, 세미나에 참석한 학부모들이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미니 토크쇼가 진행된다. 이 시간에는 학부모들이 평소 궁금했던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녀의 ADHD 증상 때문에 고민인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 및 자세한 정보는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 및 전화(1588-2143)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