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토익 끝내기! 파고다에 오면 8만원 상당 교재가 무료로 쏟아져
끝토익, 끝토플로 잘 알려져 있는 파고다어학원이 토플점수 달성을 위해 겨울 방학에 토플 공부를 시작하려는 토플 수험생들에게 8만원 상당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토익, 토플러들의 관심이 뜨겁다.
파고다어학원은 겨울 방학을 맞아 1~2월 2개월을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토익 및 토플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토익의 경우 최대 2권을, 토플은 최대 4권의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혼자 공부하기 어려워 학원을 찾는 토플 수험생들은 학원 수강료 외 추가 비용 없이 토플 공부를 할 수 있다.
교재 증정 외에도 학원 별로 동시 등록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취준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30일까지 끝토플 패키지를 일일 한정 수량 100세트씩 파고다어학원 끝토플 패키지 이벤트에 응모한 당첨자에 한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끝토플 패키지에는 파고다 토플 90+ 정규교재 스피킹, 라이팅, 리딩과 리스닝 각 1권씩 총 4권이 들어 있다. 4권의 교재 구입비만 약 8만원 상당이라, 해외인턴 또는 해외대학이나 대학원으로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토플 수험생들에게는 매우 핫한 이벤트다.
파고다 토플 90+ 교재는 파고다 언어교육연구소에서 문제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토플 종합서다. 29년간의 토플 연구를 통해 탄생한 실전 대비 교재로 적중 예상 실전테스트 7회 분이 수록되어 있어, 교재만으로도 충분히 토플 준비가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토플의 경우, 4
끝토익과 끝토플 패키지 신청 및 동시등록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