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와 개그맨으로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범수, 조윤호 초빙 특강 진행
학생에게 도움 되는 생생한 조언 기대돼
↑ 사진=서울예술전문학교 |
문화예술특성화 학교인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는 가수 김범수의 특강과 개그맨 조윤호의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11일(목)에는 개그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콘서트 조윤호가 특강을 진행합니다. 얼마전 막을 내린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빡! 끝!’이라는 유행어로 스타로 발돋움한 조윤호는 얼마 전, 2014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남자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12일(금)에는 알앤비 가수 김범수가 실용음악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김범수는 대중은 물론 가수들과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보고 싶다', '끝사랑' 등의 곡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범수의 이번 특강에서는 가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험난했던 과정과 자신만의 음악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서울예술전문학교 관계자는 "서예전의 릴레이특강은 방송, 연기, 실용음악, 실용무용, 개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의 장인과 스타들을 초빙하여 고등학생 및 예비 신입생, 재학생들이 현장의 생생한 경험담을 듣고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재학생은 물론 고등학생들과 예비 신입생들의 반응도 뜨거운 만큼 앞으로도 더욱 알찬 특강이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앞서 서예전은 배우 조재현과 김정난, 최일화, 래퍼 산이, 개그맨 유민상, 영화감독 정연식, TIP크루 단장 황대균, 바리스타 정경우, 셰프 신효섭 등의 릴레이 특강을 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서울예술전문학교 릴레이특강은 서예전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으며 예비 신입생및 고등학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서울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