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 돈치애가, 치킨·돈까스와 50가지 요리 한번에
↑ 사진=돈치애 |
광주에 치킨과 돈까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어 블로거들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 우산동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돈치애(愛)가’이다.
돈치애가에서는 기름을 쏙 빼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과 돈까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다. 치킨은 가장 기본적인 후라이드와 양념이 제공되며, 돈까스는 고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등심, 치킨, 생선까스 3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돈치애가의 돈까스와 치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포장 판매도 진행 중이다.
메인 메뉴인 치킨과 돈까스 외에도 아삭함이 살아 있는 신선한 샐러드를 포함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인 치즈등갈비를 비롯해 쌈채소가 곁들여진 수육, 잡채와 같은 한식에 김치는 매일 새로 담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탕수육, 스파게티, 미트볼 등의 식사류와 치킨과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요거트, 케이크, 과일 등 디저트 종류까지 50여 가지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돈치애가의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도 인기이다. 각종 나무와 그림으로 꾸며진 식사 공간은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주어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돈치애가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행복할 수 있게 늘 신선한 고기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맛있는 요리와 친절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돈치애가는 광주광역시 하남 콜롬버스시네마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뷔
지금까지 광주맛집 블로거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치킨, 돈까스 전문 뷔페 레스토랑 돈치애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st-buff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