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 ACG 국내영어캠프, 글로벌 엘리트의 첫걸음
↑ 사진=청심 ACG 국내영어캠프 |
제2회 청심ACG영어캠프가 2015년 1월 4일부터 1월 22일까지 18박 19일간의 교육과정으로 가평군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개최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이 참가할 수 있는 본 캠프는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캠프기간 내내 24시간 밀착형 관리시스템을 운영, 부모들에게 신뢰받는 캠프로 유명하다.
올해는 특히 청심국제중고등학교가 직접 주관하여 학교의 우수한 교사진이 수년간 축적된 우수하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업한다. 초등학생들이 청심국제중고등학교의 수준 높은 수업과 교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특히 실제 청심국제중고등학생들이 사용하는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과 우수한 기숙사의 생활환경을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커다란 동기를 부여하고, 청심국제중고등학교의 ACG 교육철학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내용이다.
또한 15명 내외의 클래스 구성, 2담임제(1클새스당 원어민 교사1명, 명문대 출신 교사 1명)청심국제중고 재학생과 동일한 급식, 호텔식의 기숙사와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캠프기간 중 철저한 외부 방문자 출입 통제 및 외부행사를 가급적 자제하여 캠프활동에 몰입하게 할 수 있게 한다. 전문 보건교사의 24시간 건강관리 및 5분 거리의 인근 병원과의 응급대처 시스템은 청심ACG 영어캠프의 오랜 노하우이다.
오랫동안 영어캠프를 지켜보다 올해 ACG영어캠프에 지원하게 되었다는 A양(상명대사범대 부속초등학교 5학년)은 “가고 싶었던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선생님들과 미리 공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그 동안 부족했던 영어실력을 단기간에 집중 향상하기 위해 이 캠프를 선택했다”며 “오히려 부모님께서 많이 망설이셨는데 학교의 시설과 운영시스템을 꼼꼼히 따져보고 안전을 확인한 후 참가를 최종 허락 해 주셨을 때 너무 기뻤다”며 방학 중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의 학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자기주도학습형 글로벌 리더십체험캠프인 ACG영어캠프는 3학년~6학년까지 신청대상이며 영어몰입수업과 ACG청심체험, 사고확장 문이과 통합수업으로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창의와 융합을 기본으로 한 프로젝트위주의 교육프로그램은 비판적 사고능력 개발 및 글
이 밖에도 토론, 프리젠테이션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자아에 대한 글쓰기 수업을 통해 진로와 적성을 자연스럽게 파악해 갈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오전 7시부터 시작하여 오후 10시에 마무리된다.
문의: 1544-9507
홈페이지: www.acgcam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