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카데미컨설팅(대표 전성수)은 '2014년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에서 [마이스터에게 배우는 강관제조기술 노하우] 스마트러닝 과정으로 원격분야 최우수 및 전체 훈련 분야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4년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직업능력의 달을 맞아 개최하는 행사로,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심사를 거쳐 지난달 24일 서울 그랜드호텔에서 시상식 및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이번 대회에서 전체 직업교육훈련기관 통합 대상을 차지하며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에서 대상을 차지한 스마트러닝 과정은 기존 원격훈련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현업 적용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데 집중했습니다.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학습의 연속성과 참여도를 높이고, 직무별 수행활동과 교수자의 1:1 클리닉을 통한 교육훈련의 맞춤화/개별화를 구현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교수자와 학습자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통해 현업에서의 문제 해결을 돕는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진행형 콘텐츠의 특장점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 전성수 대표는 "이번 경진대회 대상 수상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매우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변화 선도를 통해 신뢰와 믿음으로 100년을 함께 하는 평생교육파트너라는 비전을 모든 구성원과 함께 실현해
한편, 올해로 14주년을 맞는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고용노동부 기관평가에서 훈련기관 최초로 12년 연속 A등급을 받아 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년 15만명 이상의 교육생에게 이러닝, 북러닝, 스마트러닝의 원격훈련과 함께 중소기업 핵심직무 교육, 맞춤형 집체 교육까지 기업의 종합적인 인적자원 육성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