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살인사건' '울산 살인사건' / 사진=MBN |
울산 살인사건, 20대 남성 10대 여성 흉기로 무참히 살해…'이유는 음주?'
'울산 살인사건'
울산에서 20대 남성이 시내 한복판에서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7일 울산 남부 경찰서는 이날 오전 6시 울산시 남구의 한 대형 쇼핑몰 앞 버스정류장에서 A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23살 장 모 씨를 붙잡아 조사 중입니다.
용의자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쯤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18세 여성 A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장 씨는 범행 후 도주했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신고해 현장에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 씨를 찔러 살해했습니다. A 씨는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한 뒤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일면식도 없는 A
장씨는 A씨를 살해 한 후 자해 소동을 벌이다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가해자는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장씨가 10대 여성 살해 후 자해소동을 벌였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울산 살인사건' '울산 살인사건' '울산 살인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