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사진=맥도날드 |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맥도날드가 16일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맥도날드 측은 1차분의 빠른 매진에 따른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과 요청에 따라 기존 2차분 판매 예정일인 23일보다 일주일 앞당겨 2차분이 판매됐습니다.
2차분으로 배정된 슈퍼마리오 4종은 파이어마리오, 부메랑마리오, 피치공주 및 요시 캐릭터로 구성됐습니다.
한편 맥도날드는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이 판매되자, 각 매장에서는 해당 메뉴를 주문하기 위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줄을 서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부에서는 해피밀 슈퍼마리오 사재기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으며, 한 중고거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슈퍼마리오 피규어를 2배 이상의 가격으로 되팔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 중고장터 '중고나라'에는 매물이 쏟아지면서 운영자가 단속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중고나라' 운영자는 "해피밀 프리미엄 장난감 되팔이 관련 공지 사항입니다"라는 글에서 "현재 해피밀 장난감 슈퍼마리오 2차 판매로 인해 게시판이 온통 되팔이로 덮이고 있다. 인터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정말 누굴 위한 이벤트인지 모르겠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에 죽자고 덤벼드는 사람들은 뭐지.."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슈퍼마리오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