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특유의 감성고백 "열창!" '송지효 눈물'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응급남녀' 최진혁이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열창해 화제입니다.
↑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 사진=tvN'응급남녀'방송 캡처 |
지난 1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14회에서는 병원 사람들이 함께한 회식 자리에서 오창민(최진혁 분)이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불러 오진희(송지효 분)의 눈물샘을 자극했습니다.
이날 회식 자리에서 오진희는 이혼을 비판하는 병원 사람들의 말에 발끈하며 "나도 이혼했다"고 폭로한 뒤 밖으로 나갔고, 이어 오창민은 오진희를 따라 나가 미안하다고 사과했습니다.
두 사람이 다시 마음을 추스리고 돌아오자 사람들은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노래를 권유했고 이때 오창민은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했습니다.
진희에 대한 창민의 솔직한 감정을 대변하는 곡이었기 때문에, 오진희는 결국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에 두 사람이 다시 재회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응급남녀' 15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제발!"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목소리 진짜 좋은 듯"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재결합 했으면 좋겠어"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듯"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뭉클해지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