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클라라 가슴 노출, 샤워 후 수건 훌러덩… "강예빈 가슴은 저리 가라!"

기사입력 2013-10-25 18:49

‘클라라’ ‘강예빈’

방송인 강예빈의 노출이 화제인 가운데 방송인 클라라의 가슴 노출 영상이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인기 온라인 PC게임 '바람의 나라' 제작과 운영을 맡고 있는 넥슨 측은 클라라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클라라가 일상 속에서 유저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섹시한 요가복, 슬립 등을 입은 클라라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영상 중간 클라라가 샤워 후 나온 장면에서 몸을 가린 수건이 흘러내렸고 가슴 한 쪽이 거의 드러나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2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예빈 속옷노출"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게시물에는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 중인 강예빈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속옷 노출 논란 사진은 지난 20일 방송된 16회분 중 한 장면입니다.

강예빈이 노트북을 접으며 바닥에 앉는 순간 치마가 올라가며 붉은 천이 살짝 보였던 것입니다.

클라라 영상을 접한 네티

즌들은 “클라라, 강예빈 가슴은 저리 가라!” “강예빈과 클라라 빅 매치네요!” “클라라 가슴 노출 너무 민망해! 하지만 오늘 강예빈도 만만치 않아!” “클라라가 완전 올킬! 맹승지? 훗!” “맹승지는 아직 클라라 강예빈에 비해 멀었지!” “박서준은 클라라랑 강예빈 중에 누구를 더 좋아할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