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페베네가 10일 아침,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화여고, 동성고 등 서울인근 20여 곳의 고사장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련, 고사실로 향하는 수험생들에게 음료를 제공했다.
이어서 카페베네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안내 POP가 게시’ 된 카페베네 매장에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10일 ~ 16일 까지다.
또한 ‘고3수험생’ 들이 고교시절 마지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준비했다.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 중 돌아오는 11월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반이 좋아요’ 라는 주제로 고3학창 시절 함께 한 친구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과 사연을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같은 반 학우들이 그 등록 내용에 댓글과 추천을 받으면, 호응이 좋은 추억담에 대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00매가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한 학급 당 30매로 전체 1
반 친구 모두와 에버랜드에서 함께 수능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 고등학교 시절 마지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