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이메일마케팅 기법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e메시징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메일(대표 백동훈)은 지난 27일, 자사의 대량 메시징 전문 서비스인 ‘포스트맨’의 첫 번째 이메일마케팅 교육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포스트맨 회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5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이메일마케팅에 대한 핵심적인 강의는 물론, 그 동안 포스트맨 내에서 발송됐던 메일에 대한 통계자료를 공개하며 회원들에게 다양한 지식을 전달했다.
![]() |
이메일마케팅 관련 강의는 현직 마케팅 담당자라면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하게 알고 있어야 할 업무임에도 불구하고 그 중요성에 대해서는 다소 과소평가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이번에 진행된 교육세미나는 이메일마케팅 방법에 대해 목말라하는 회원들에게 새로운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직 온라인마케팅 전문 강사를 초청해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고 자사의 이메일 통계 자료를 회원들에게 공유하는 등 이메일마케팅 기획에 대한 전문적이고 폭넓은 접근을 통해 회원들의 지식이 한층 풍부해졌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날 포스트맨의 교육세미나에는 각 기업 마케팅 담당자는 물론, 개인 사업자, CEO까지 참석해 이메일마케팅과 포스트맨의 메일 발송 통계에 대한 담당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회원은 “그 동안 이메일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정리가 절실했는데 포스트맨에서 마련한 교육세미나 덕분에 이메일과 관련된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메일에서 제공하는 대량 메일&문자 메시징 서비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post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조은혜 기자 [minori1020@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