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날씨가 거침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하루 동안의 기온차도 큰 편이지만, 계절의 변화도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듯한데요.
이번 주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 예보가 나와있습니다. 이후 기온이 갑자기 내려가면서 이번 주말은 올 가을 들어 가장 쌀쌀하겠습니다.
<기상도>내일 전국이 구름 많겠고, 밤에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주간>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방에 비가 오겠고, 이번 주말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8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야구장 날씨>2011 프로야구, 야구장 날씨입니다. 과일은 '끝물'일 때 가장 맛있다고 하죠.관중 600만명을 돌파한 올 해 프로야구 페넨트 레이스가 막판까지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시즌 말 야구의 재미는 더욱 진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시 두 개의 구장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오늘 경기에 삼성은 차우찬을, 두산은 김승회를 선발 예고했습니다. 오늘 잠실 구장 경기 시작시와 종료시 기온차가 5도 이상 벌어지는데요. 경기 시작할 때 쯤에는 약간 덥게 느껴지겠습니다.
오늘, 넥센은 3연패를 탈출할 수 있을까요? 팀이 희망을 걸고 있는 선발 투수 나이트. 오늘 그가 넥센을 구하는 '백기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야 할텐데요. 오늘은 SK와 인천구장에서 뜨거운 한 판 승부를 펼칩니다. 오늘 인천구장 맑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