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말 계획 세우셨나요? 9주 만에 중부지방은 맑은 주말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래도 작은 우산은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일 내륙지방에 오후나 밤 사이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2>반면, 남부지방은 지금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비 소식이 좀 길어지겠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까지 비가 오락가락하겠고요. 내일까지 최고 50mm 정도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도>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 맑거나 간간이 구름이 지나겠고요. 오후 한 때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지방의 비는 오늘 밤에 잠시 그쳤다가 다시 내일 새벽부터 시작되겠습니다.
<최저>내일 아침 기온입니다. 서울 22도, 태백은 16도로 선선하게 출발하겠는데요.
<최고>낮 기온 서울 29도, 남부지방도 비가 오면서 27도 선에 머물겠습니다.
<주간>다음 주 수요일까지 충청과 남부지방의 비 소식은 끊이지 않겠습니다.
<생활정보>휴가 다녀오셨어요? 계획하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테고,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보통 더위를 식히기 위해 바다나 계곡으로 많이들 가시죠.
뜨거운 태양과 함께 내리쬐는 강력한 자외선, 높은 기온 등에 장시간 노출돼 있으면 피부는 지치고 활력이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뒤 관리도 중요한데요~ 세안 후 수분 팩이나 세럼 등을 이
특히, 피부가 민감한 상태이므로 각질제거는 금물이고요. 피부에 직접뿌린 향수는 자외선에 노출되면 색소 침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2.0 날씨와 생활정보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