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노을 캐스터~
기상센터 : 네, 기상센텁니다.
앵커 멘트 : 요즘은 밤이 되면, 내일 아침 출근길은 또 얼마나 추울지부터 걱정되는데요. 내일도 춥다고요?
<1>네, 내일 아침 출근길에도 역시나 두툼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내일도 이상한파의 기세는 꺾일 줄 모르겠는데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떨어지겠고, 부산도 영하권이 예상됩니다.
다행히, 수요일인 모레부터는 그래도 조금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기상도>내일 오후와 밤 사이에 중부지방으로 약한 기압골이 통과하면서, 곳곳에 약한 눈이 오는 곳이 있겠는데요. 서해안을 중심으로 오후에, 경기 남부와 충남 내륙에는 밤 한 때 눈이 조금 오겠고요. 서울을 비롯한 중부 북부에도 밤 한 때 눈발이 조금 날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일 최저>내일 아침에는, 서울이 영하 12도 등 중부 지방은 영하 10도 안팎에서 출발하겠고요.
<내일 최고>한 낮에는, 서울 영하 3도, 광주 2도, 부산 5도 등으로 남부 지방은 영상권에 오르겠습니다.
<해뜨는 시각>내일 아침 해뜨는 시각입니다. 내일 서울은 7시 44분에, 대구는 이보다 10분 이른, 7시 34분에 해가 뜨겠습니다.
<주간날씨>엄청난 추위는 수요일인 모레부터 조금 누그러지겠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영하권의 추위는 계속되겠고요, 이번 주말은 주중보다 조금 덜 춥겠습니다.
지금까지 기상센터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 MBN 뉴스 더보기 Click !!!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코스피 2500p 향하여>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MBN리치'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