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월을 하루 앞두고 오늘 올가을 들어서 가장 쌀쌀한 아침이었습니다.
서울은 어제보다 1도가량 더 낮은 8.5도까지 떨어졌고요, 대관령도 0도에 가까웠습니다.
하지만, 오늘 낮부터는 기온이 빠르게 오르겠는데요, 어제보다 3~4도가량 높겠고, 추웠던 날씨는 다시 예년 수준의 가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구름>구름 영상입니다.
아직 곳곳에 옅은 안개가 끼어 있습니다.
특히, 이천의 가시거리는 250미터로 안개가 자욱한데요, 운전하실 때는 속도 내지 않도록 주의하시고요, 안개는 낮에 기온이 오르면서 사라지고 오늘은 대부분지방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따라서 오늘 모든 지역에서 맑은하늘 보시는데 별다른 무리가 없겠습니다. 다만, 남부지방은 자외선이 조금 강할 것으로 보여 자외선차단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현재>현재기온 보시면, 서울 13도, 대전 12도, 광주 16도로 기온이 빠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최고>한낮에는 서울 21도, 광주 24도, 대구 25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주간>이번 주말과 휴일에는 야외활동하실 때 조금 불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 소식이 들어 있는데요,
토요일 오후부터 비가 시작돼 휴일까지 이어지겠고요, 강수량은 평년보다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명시경 기상캐스터)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