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니머스 코리아는 영상에서 "우리는 전에 당신들의 인트라넷에 침투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린 성공했다"라며 46개 북한내부사이트 해킹에 필요한 사전작업을 마무리했음을 알렸습니다.
이에 어나니머스가 공격을 예고한 북한 조선중앙통신과 노동신문 등 주요 북한사이트 46곳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나니머스가 공격 예고를 한 사이트로는 우선 북한 내부에 호스트 서버를 둔 북한 조선중앙 통신(kcna.kp)과 북한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rodong.rep.kp)은 물론 고려항공과 북한의 포털 사이트인 내나라(naenara.com.kp), 북한 라디오 방송인 조선의 소리(vok.rep.kp) 등 11곳이 제시됐습니다.
또, 중국, 호주, 일본, 미국, 독일 등 북한 외부에 호스트 서버를 둔 우리민족끼리 (uriminzokkiri.com) 등 주요기관 16곳과 평양 레이서 게임을 만든 노소텍(nosotek.com), 교육기관인 평양과학기술대학
한편 어나니머스는 지난 13일에는 "현재 진위여부 검토 중인 김정은 노동당 비서의 지메일 계정"이라면서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개인 계정으로 추정되는 이메일 주소(silent700+kjulat@gmail.com)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