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범 금메달…'베이징 한' 풀었다
김재범이 런던올림픽 남자 유도 81kg급에서 정상에 오르며 우리 선수단에 세 번째 금메달을 안겼습니다.
베이징올림픽 이후 4년 만에 다시 만난 상대를 꺾으며 한을 풀었습니다.
▶ 최병철 동메달…펜싱 12년 만의 쾌거
남자펜싱 플러레 개인전에서 최병철이 값진 동메달을 땄습니다.
지난 2000년 시드니올림픽 이후 12년 만에 메달을 수확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 내일 새벽 가봉전…"조 1위 8강 진출"
축구대표팀이 내일 새벽 가봉과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비겨도 8강에 오르지만, 홍명보 감독은 '조 1위 8강 진출'을 이룬다는 각오입니다.
▶ 박지원 10시간 조사…"억지 의혹 해명"
저축은행으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가 10시간이 넘는 검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박 원내대표는 "터무니없는 의혹을 잘 설명했다"고 밝혔지만, 검찰은 혐의 입증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 민주당 정세균-박준영 단일화 추진
민주통합당 본 경선을 한 달여 남기고 후보들이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습니다.
정세균 후보와 박준영 후보는 단일화를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오늘도 불볕더위…내일 태풍 영향권
오늘은 서울의 낮기온이 35도까지 오르는 등 중부지방 불볕더위가 절정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10호 태풍 '담레이'가 북상하면서 내일 제주도와 남해안 지방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 미 소비지표 부진…뉴욕증시 하락
미국 소비지표가 부진한 가운데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발표를 앞두고 관망세가 짙어지면서 뉴욕증시는 하락했습니다.
유로존 실업률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유럽증시도 하락했습니다.
▶ 7월 월세 0.2%↓…계절적 비수기 영향
지난달
계절적 비수기와 함께, 도시형 생활주택 등 신규공급이 지속된 점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 삼성전자, 인도에 LTE망 깐다
삼성전자가 인도 통신회사로부터 1조 2천억 원 규모의 4세대 이동통신설비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인도 뭄바이와 델리 등 700여 개 도시에 LTE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