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테크가 새로운 스마트폰 테이크 2(TAKE 2, KM-S120)의 출시에 맞춰 톱스타 소지섭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TV 광고는 기존의 스마트폰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기능들로 인해 소비자들이 공부해야만 하는 복잡한 스마트폰이었다면 TAKE 2는 기존 스마트폰들과 달리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감각적이고 사용하
케이티테크의 관계자는 TAKE2가 심플하면서도 스마트하고 공부가 필요 없는 아주 쉬운 스마트폰이란 이미지를 쉽고 재미있고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이 광고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