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가 오는 30일부터 강릉에서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 광고 PR실학의 전통과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2024년 상반기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정기학술대회는 기업, 학회, 학교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글로컬 이슈인 ‘디지털 AI’가 실무중심의 광고·PR 학문과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학술적 가치와 현장의 시각이
한편, 2007년 창립한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PR에 관한 연구, 교육, 조사 및 회원 간 상호교류와 학술활동 지원 등을 통해 국내 광고/PR 산업의 발전과 학문적 성취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MBN 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