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2인 가구를 위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제니퍼룸이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서 다양한 체험요소와 소통의 장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로 세련된 리빙룸 공간을 구성해 2024년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나에게 가치 있는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 제니퍼룸은 한 눈에 들어오는 다양한 상품군과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체험 요소를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공유했습니다.
제니퍼룸 부스는 홈카페/리빙/키친/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습니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메인으로 마카롱 제습기, 미니 오븐 토스터, 미니 라이스쿠커, 핸디 스팀 다리미 플러스, 핸디 미니 청소기, 스페이스 타워 조명, 써클라우드 무드등 조명을 선보이며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화이트와 휴대용 미니 멀티쿠커 쿡팟, 스탠딩 핸디스톰 미니 손선풍기 등 출시 예정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니퍼룸 전제품 할인 판매와 함께 SNS 팔로우 시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직접 추출한 아메리카노 시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방문객들이 제니퍼룸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즐거운 일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인기를 끄는 전자동 커
한편,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에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대표 박은선)의 디자인 가전,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1~2인 가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MBN 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