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라네즈 |
본 캠페인은 목 마른 듯, 삶에서 무언가를 간절하게 바라는 마음에 공감하고 자신 안의 가능성을 발견해 나다운 삶을 꿈꿀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날 우리의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라네즈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수분의 힘을 지닌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로 피부의 갈증을 회복, 삶의 목마름도 해소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Thirst For Life - #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메인 영상과 브랜드 모델 김유정이 전하는 삶의 갈증에 대한 서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최근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갈증의 상황과 ‘뭘 해도 좋아 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라는 증정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갈증을 해소할 힘은 결국 자신 스스로에 대한 믿음에 있다는 사실을 강조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수분크림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으로 구성된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장벽강화 및 수분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 핵심 효능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 시 맑게
한편, 라네즈는 오는 5월 11일부터 숏클립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TikTok)과 함께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챌린지를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한다. 이외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