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케이씨모터스 |
노블클라쎄 G90L은 제네시스 G90L을 베이스로 제작된 컨버전 리무진으로 운전석과 VIP석을 완벽히 분리하는 풀파티션을 적용, VIP에게 최적화된 프라이빗 이동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 풀파티션에 적용된 스마트 글라스는 VIP석에서 버튼 하나로 투명 혹은 반투명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차량 내 인터폰을 적용, 보안이 중요한 VIP의 대화가 운전석으로 전달되지 않는 완벽한 프라이빗 방음 공간을 구현한다.
아울러 ▲VIP석 전용 천연가죽 매트 적용과 조수석까지 확장되는 풋레스트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 최상의 안락함까지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케이씨모터스는 2019년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1인 리무진 컨셉카 NK-1을 통해 자율주행이 보편화될 가까운 미래의 1인 모빌리티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등 변화하는 모빌리티 시대에 따른 최적화된 이동공간에 대해 활발한 연구개발을 해오고 있다.
또한 2020년에는 노블클라쎄 대형 리무진 솔라티 S11을 활용한 프리미엄 VIP 라이딩 서비스의 출시와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더라도 여행이나 데이트, 액티비티 등 다양하고 특수한 목적에 최적화된 차량을 필요한 순간에 빌려 타는
한편, 케이씨모터스는 노블클라쎄 G90L 계약고객에 한해, 노블클라쎄 대형 리무진 S11으로 최대 2팀이 골프장 라이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노블클라쎄 골프’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클라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