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렌트 업체 케이카렌트가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확대 운영합니다.
신차 대비 가성비 높은 중고차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던 상담 서비스를 24시간으로 확대 운영합니다.
케이카와 조이렌트카가 손잡고 선보인 중고차 렌트 서비스 케이카렌트는 지난해 10월 브랜드 출범 이래 계약 대수가 3배 이상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중고차 장기렌트의 경우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이용 기간 설정이 자유롭고 월 비용도 비교적 합리적인 것인 장점으로 꼽힙니다.
케이카 렌트 홈페이지에는 신차급 중고차는 물론 더욱 저렴한 월 비용의 가성비 높은 중고차까지 총 320대의 매물이 올라와 있는데 장기렌트 릴레이 특가전을 통해 최대 15% 할인된 월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매물을 매주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내달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케이카 렌트를 이용한 고객이 지인에게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내 지인이 실제 렌트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주유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합니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케이카렌트를 이용한 고객이 지인에게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내 지인이 실제 렌트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주유상품권 10만 원권을
김도연 케이카렌트 전무는 "케이카렌트는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 및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점차 매물이 다양해지면서 이용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서비스 개편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상담도 받고 지인 추천을 통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MBN 이상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