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마이 체중계 컬러S |
스마트 체중계를 판매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대표 왕양, 이경규)는 충전식 가정용 스마트 체중계 컬러 S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컬러S는 기존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인 '컬러' 제품보다 슬림하고, 심플하게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건전지로 작동하던 방식을 Micro 5핀으로 충전할 수 있는 1000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 방식을 사용, 완충하여 사용하였을 때 최대 40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원을 끄고 킬 수 있어 자리를 옮겨가며 측정할 경우 간단하게 전원을 키고 바닥에 놓는 것만으로 영점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측정이 가능했던 17가지의 신체지수도 동일하게 모두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컬러S는 윈마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윈마이코리아 대표 이경규는 “기존 스마트 체중계인 컬러보다 높이를 낮추고 슬림하게 제작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번거롭게 건전지를 교체하지 않아도 최대 40일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전했습니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는 AI시스템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인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
한편, 윈마이코리아에서는 4월 블랙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랙 색상의 제품들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