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마이코리아에서 출시한 (좌측부터) 수경, 코르크 요가매트, 힙색 |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대표 왕양, 이경규)는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연구개발한 코르크 요가매트, 수경세트, 스포츠 힙색 등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윈마이코리아는 미세플라스틱으로 인한 친환경적인 트렌드에 발맞춰 요가매트의 전면을 재생 가능한 코르크 껍질로 만들었습니다. 요가매트의 뒷면은 말레이시아의 100% 천연고무를 사용해 우수한 탄력과 그립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관절을 보호하는 동시에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천연고무의 긴밀한 내부 분자 구조는 외부 압력 발생 시 탄력적인 완충효과가 발생하여 관절의 압력을 완충시켜 수직으로 오는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매트 전면에는 바른 요가 자세를 잡는 눈금을 표시해 효율적으로 요가 동작을 교정하고 잘못된 자세로 인한 신체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수경세트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수경 안쪽에 안티포그(김서림 방지) 코팅처리를 통해 깨끗한 가시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가볍고 잘 긁히지 않는 재질의 폴리카보네이트 미러가 야외에서도 자외선 손상을 막아 눈의 자극을 최소화하며 컬러렌즈가 표현하는 감각적인 빛은 기존의 수경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수경의 프레임에 메모리 실리콘을 내장하여 눈 주변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침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받침을 제공하여 알맞게 착용할 수 있으며 코마개와 귀마개까지 한번에 제공하여 따로따로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운동 및 평상시에도 간단하게 휴대전화나 지갑 등을 소지할 수 있게 소형으로 제작한 힙색도 선보였습니다. 3M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최근 유행하는 테크웨어 및 스트릿웨어 포인트로 매치할 수 있으며 스노우보드, 스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발목이나 손목에 묶어서도 사용하여 다양한 스포츠 진행 시 사용할 수 있고, 간단하게 길이조절이 가능하며 방수, 방습기능도 갖췄습니다. 이와 함께, 회사 관계자는 디자인과 관련해 “접이식으로 만들어져 최소한의 물품을 담았을 때는 최소한의 크기로, 최대한의 물
윈마이코리아 대표 이경규는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에 친환경, 뉴트로(New-tro), 운동 등의 트렌드에 맞는 대표 아이템을 출시하였으며 소비자분들께서 각 트렌드에 맞는 가성비 좋은 윈마이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서정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