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성분 ‘진세노사이드’ 20mg 함유
고삼인 홍삼은 휴대하기 편리하고 어디서든 쉽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제품, ‘고삼인 나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고삼인 나우’는 특수 미생물 공법을 이용해 발효시킨 효삼을 스틱형 포장재에 담은 제품이다. 액체 형으로 되어 있어 쉽게 섭취가 가능하며 효삼의 유효 핵심성분 함량을 유지해 작은 양으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루 1포(12ml)로 무려 진세노사이드 20mg, 조사포닌 180mg을 함유했다.
특히 주로 스틱형 제품에 적용되는 이지컷(Easy-Cut)기술을 채택해 누구나 가위 없이도 쉽게 포장지를 뜯을 수 있다.
고삼인 홍삼 이선아 마케팅팀 팀장은 “야외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며 “기존의 스틱형 제품은 용량이 작아진 만큼 핵심성분의 함량을 높이기 어려운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개발에 힘썼다”고 강조했다.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려면 함량과 흡수력을 꼼꼼히 따져야 한다.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강화, 기억력 개선, 집중력 향상 등의 효능을 가지는데 함량이 높을수록 효능을 거두기 쉽다. 또, 효능을 제대로 누리려면 흡수가 잘되는 지 눈 여겨 봐야 한다. 같은 홍삼을 복용하더라도 사람마다 체내 흡수율이 다르기 때문. 특히 한국인의 37.5%는 사포닌을 소화시키기 어려운데 발효과정을 거치면 쉽게 체내에 흡수가 가능하다. 고삼인 홍삼은 특수 미생물 발효과정을 거친 발효효삼(酵蔘)으로 홍삼의 효능을 보지 못한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삼인 나우’는 고삼인 홍삼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원(12ml, 30포)이다.
한편, 고삼인 홍삼은 ‘고삼인 나우’ 외에 ‘고삼인 슈퍼진세노’, ‘고삼인 홍삼 브레인’ 등 신제품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mk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