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회 복용만으로 핵심성분 12mg 섭취해
프리미엄 발효효삼 브랜드 ‘고삼인 홍삼’은 휴대하기 편리하고 쉽게 복용할 수 있는 ‘고삼인 슈퍼진세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진세노사이드 Rg1, Rb2, Rg3는 면역력 강화, 기억력 개선, 집중력 향상 등 홍삼의 효능을 일으키는 핵심성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휴대가 간편해진 알악형·스틱형 제품의 경우 제품이 가벼워진 만큼 대부분 핵심성분을 줄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핵심성분도 그대로 유지한 채 휴대까지 간편한 알악형 홍삼이 나왔다. 고삼인 슈퍼진세노의 1회(2정) 복용으로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12mg 섭취할 수 있다. 총 조사포닌 함량도 70mg으로 타사 액상제품보다도 훨씬 많은 양의 핵심성분이 들어있다.
특히, 홍삼을 효과적으로 복용하려면 흡수가 잘되는지도 따져봐야 한다. 같은 홍삼을 복용하더라도 체내 흡수율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 특히 한국인의 37.5%는 사포닌 흡수가 어렵다. 하지만 특수 발효과정을 거친 효삼의 경우 유효 성분인 사포닌이 소화하기 쉽도록 잘게 쪼개져 있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 고삼인 슈퍼진세노는 특수 미생물 공법을 이용해 발효시킨 효삼을 알약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이선아 고삼인 홍삼 마케팅 과장은 “출장,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거나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모두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이 휴대가 간편해지면 핵심성분의 함량이 낮다는 기존 편견을 깨기 위해 함량도 높게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흡수되기 위해 기술개발에 힘썼다”고 강조했다
고삼인 슈퍼진세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8천원(400mg, 120정)이다.
한편, 고삼인 홍삼은 고삼인 슈퍼진세노 외에 ‘고삼인 홍삼 나우’, ‘고삼인 홍삼 브레인’ 등 신제품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mk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