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뵙는 은사님, '효삼'으로 마음 표하세요
![]() |
프리미엄 발효효삼 ‘고삼인홍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사랑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나라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건강식품인 홍삼은 원기보충과 면역력 강화 효능이 뛰어나 스승의 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식약처로부터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성 효능을 인정받은 만큼 오랜만에 만나뵙는 은사님에게 마음을 표하기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스승의 날 선물로 홍삼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효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효삼은 특수 미생물 발효를 거친 홍삼으로 주요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고분자 형태인 진세노사이드는 특정미생물(프리보텔라오리스)이 장내에서 분해를 해주어야 체내에 흡수가 가능하다. 하지만 한국인의 1/3이 이 미생물이 장내에 존재하지 않아 체내에 흡수가 어려워 홍삼을 복용해도 뚜렷한 효과를 보지 못한다.
효삼은 특수공법을 통해 미리 고분자 형태의 진세노사이드를 잘게 쪼개 체내에 쉽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 기존 홍삼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것이 업계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효삼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랑팩’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홍삼 사랑팩은 사랑을 표현하는 글씨가 몰래 새겨져 있다. 팩을 흔들 때만 글씨가 나타나도록 특별 제작된 이벤트 제품이다. 흔들어 흰 거품을 내면 안에 적힌 ‘사랑해’, ‘사랑합니다’ 또는 ‘감사합니다’ 등의 문
고삼인 홍삼 관계자는 “홍삼의 핵심성분인 사포닌이 물에 녹아있을 때 거품을 내는 성질이 있다”이며 “거품이 쉽게 생길수록 사포닌 성분이 많이 함유된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고삼인 홍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경헬스 김충식 기자 ] [ mkludacri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