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45% off, 베페매거진 쿠폰사용 시 6만1천원 상당 멀티워머 증정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만을 고집하는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아기띠로 유명한 에르고베이비를 비롯해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뽀드미엘, 블랑101 총 6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제 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베페에 자사 공식 편집숍인 ‘디밤비(www.dibambi.com)’ 타이틀로 한자리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베페에서는 조선일보 선정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아기띠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에르고베이비를 할인특가에 만날 수 있고 침받이패드나 신생아패드, 스와들러 등 옵션상품 함께 구매 시 최대 8% 추가할인이 적용돼 최대 4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기띠 구매 시 베페매거진 쿠폰을 지참하면 6만1천원 상당의 베이비머핀 멀티워머를 증정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베이비머핀 멀티워머는 추운 겨울 아기와 따뜻하게 외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온 아이템으로 일반적인 형태의 모든 아기띠에 사용 가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C-210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 홈페이지 디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