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한국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 참여…최대 70% 세일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한국 SPA 디자이너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이번 2015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참여한다.
2015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미국시각으로 11월 27일부터, 한국시각으로는 11월28일부터 시작된다. 블랙프라이데이란 11월 추수 감사절의 다음 날 금요일을 칭하며, 블랙프라이데이 소비는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량을 차지할 만큼 미국 소비자들의 집중 구매가 이뤄진다.
엘번드레스는 이미 합리적인 가격, 좋은 품질로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력 등 여러 면에서 인정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전폭적 지지와 다수 연예인 및 유명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거면 제대로 한다'라는 표어를 정하고, 엘번드레스의 겨울 코트, 무스탕 등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아우터류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70% 이상 할인된 4만 원대부터 판매를 한다. 또한,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 20% 즉시 할인쿠폰 지급은 물론,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인 관계로 인기 제품들은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를 하지 않아도 SNS 이벤트 참여만으로 적립금을 무료로 지급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한편, 엘번아이엔씨의 대표 브랜드 엘번드레스는 한국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직진출을 통해 중국 현지법인을 세우고 중국 마윈이 이끄는 알리바바의 티몰에 입점해 글로벌한 브랜드들과 함께 한국 디자이너 SPA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