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츠의 블링블~립 메이크업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관련 제품인 낫츠 립 쉬머 글로스,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가 일시 품절됐다.
블링블~립 메이크업은 먼저, 파워블로거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메이크업 방법으로 양수빈, 김희나, 강경민 등의 페이스북 스타들도 애용하고 있는 방법이다. 낫츠 관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화제를 일으킨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란, 립 쉬머 글로스 단독으로 바르게 되면 분홍빛으로 네추럴하게 연출이 되고, 여기에 입술 안쪽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를 발라주면, 안쪽은 진하고 겉은 연해서 그라데이션 효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이 연출되는 제품이다. 또한,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촉촉하게 스며들어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 사진=왼쪽부터 낫츠 립 쉬머 글로스(3.5g, 3만1000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5ml, 3만2000원) |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양수빈 틴트, 키스를 부르는 틴트,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 등과 같이 다양한 팻네임으로 불리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제품을 사용해 본 누리꾼들은 발색력은 말할 것도 없고, 그라데이션으로 연출이 되는 것이 신기하다., 볼륨감있게 연출이 되어 섹시한 입술로 부각이 된다!, 발색력 최고, 이건 꼭 사야 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낫츠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SNS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의 높은 인기가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낫츠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립 쉬머 글로스(3.5g, 3만1000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5ml, 3만2000원)이다.
관련 제품은 전국 낫츠 매장과 홈페이지 (www.not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